카테고리 없음

그린 에너지 정보를 찾고 있는가? 그러면 Read On

프라하데빌 2020. 6. 2. 13:28


그린 에너지 정보를 찾고 있는가? 그러면 Read On



오늘날, 우리는 우리를 지탱하는 환경을 더 잘 돌보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환경을 더 잘 돌보고 돈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은 집에서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 기사는 오늘날 집에서 일하기 위해 녹색 에너지를 투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 중 몇 가지를 소개할 것이다.




매일 에너지를 적게 쓰기 시작해.


사용하지 않는 어플라이언스가 있으면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전등과 가전제품을 사용할 계획이 없을 때는 반드시 끄십시오.


이 간단한 팁으로 돈도 절약할 수 있을 거야.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가동하지 말고 천연 원단을 착용하십시오.


면과 다른 천연 섬유로 피부에서 수분을 끌어내고, 더 시원하게 지낼 수 있게 해준다.


연한 색의 옷은 또한 여러분이 시원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태양 전지판은 여러분의 집에 쉽게 설치될 수 있고 여러분의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 태양으로부터 에너지를 모으는데 사용된다.


하지만 설치하기 전에 몇 가지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다.


당신이 태양계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선택하는 주요 요인은 당신의 집이 평균적으로 받는 햇빛의 양이다.


집이 그늘져 있거나, 비교적 흐린 곳에 산다면 전력 절감 효과는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필터를 청소하거나 교체하여 용해로가 최고의 효율을 발휘하도록 하십시오.


필터를 온풍기 레지스터에 설치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이 필터들은 아이들의 장난감, 먼지 또는 먼지가 난방 도관을 막는 것을 막아준다.




시간을 내서 냉장고를 제대로 유지해라.


냉장고는 많은 양의 전기를 사용하며, 그것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이 에너지 발자국이 가능한 한 낮다는 것을 보장한다.


코일을 자주 진공 청소하여 쌓이고 효율성을 낮출 수 있는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또한 도어 주위의 고무 씰이 깨끗하고 단단히 접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노트북은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에너지를 덜 소비하는 좋은 대안이다.


특히 컴퓨터를 항상 사용하는 경우 전기 사용량을 75%까지 절약할 수 있다.


노트북은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대규모의 녹색 에너지 투자에 겁을 먹고 있을 것이다.


난방/냉방 전문가 또는 배관공과 같은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옵션에 대한 교육을 시킬 수 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에너지 효율이 떨어지는 가전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얼마나 낭비하고 있는지 알려 줄 수 있다.


또한 시스템을 교체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한 견적을 제공할 수 있다.




태양열 오븐은 에너지 효율적인 굽는 방법이다.


상자, 낡은 창문, 그리고 반사용 호일 같은 간단한 물건들로 이것을 만들 수 있다.


이 만들기 쉬운 오븐의 내부 온도는 300도를 넘을 수 있으며, 태양 광선 외에 어떤 에너지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용 중인 전력의 개수를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Watt Minder나 Kill-A-Watt와 같은 가젯들은 당신이 당신의 가전제품들 중 어떤 것이 에너지를 독점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가전제품을 꽂으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가전제품에 얼마가 드는지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사용법이나 설정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에너지 효율 목표를 기록하십시오.


매월 에너지 절약에 관한 연간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공공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에너지 사용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과용으로 이어지는 습관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명시한 목표가 전기와 물의 소비를 줄이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불을 끄고 수도꼭지를 잠그는 것을 기억하는 경향이 있다.




크리스마스나 다른 명절들이 굴러다닐 때, 당신의 집을 청소하기 위해 전통적인 조명 대신 LED 장식 조명을 사용해 보라.


미국이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모든 사람들이 이 변화를 만들게 함으로써, 미국은 20억 킬로와트의 전력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을 관점으로 보면, 그 정도의 전력량은 20만 가구에 필요한 에너지를 1년 내내 공급할 수 있을 것이다.


최소한 에너지 사용료를 낮추게 될 것이다.




환경을 더 잘 대우하는 것이 우선순위 중 하나라면, 여러분은 이러한 조언들을 활용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집의 에너지 효율을 증가시킬 것이다.


네가 저축한 돈은 그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다.